[ 공지 ] 티오르 리뉴얼 (신규 기능 업데이트)
2020.10.27 13:37안녕하세요.
티오르입니다.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티오르에
새로운 기능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1. 홈 화면 리뉴얼 :
-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차/바이크의 구분 및 티오르 플랫폼으로 시승이 가능한 브랜드와 전화 예약 가능한 브랜드가 구분되었습니다.
- 리뉴얼된 홈 화면에서는 티오르에서 추천하는 시승차, 전시장 및 세일즈 컨설턴트 콘텐츠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2. IOS 버전 오픈 (10월 28일 예정):
이제 아이폰 앱에서도 보다 쉽게 티오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오르를 만나보세요~!3. 시승 시 안심번호 제공 기능 :
이용자의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, 안심번호 제공 선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 시승 예약 및 안심번호 제공 선택 시, 개인 휴대폰 번호 대신 안심번호 제공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* 안심번호는 시승 신청일로부터 1개월간만 유효합니다.
* 안심번호 제공 선택 방법 : 브랜드 선택 > 희망 시승 장소 선택 > 희망 차량 및 스케줄 선택 > 회원정보 입력 시 안심번호 제공 체크박스 선택 > 시승 예약 완료4. 견적서 요청 기능 :
희망 차종 시승 후 구매를 고려 중인 경우, 견적서 요청 기능을 통해 해당 차종의 견적서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.
* 견적서는 현장 시승 및 상담 후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해 알림톡으로 제공됩니다.
* 견적서 요청 방법 : 브랜드 선택 > 희망 시승장소 선택 > 희망 차량 및 스케쥴 선택 > 회원정보 입력 > 시승 신청 버튼 클릭시 견적서 제공 여부 팝업 > 제공 요청 선택 > 시승예약 완료 > 현장 시승 후 알림톡으로 견적서 발급
앞으로도 티오르는 이용자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이고, 불편함을 개선하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불편 및 버그 신고: customer@tior.co.kr
감사합니다.